메뉴 건너뛰기

시민공원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게시판

정부의 규제강화로 부동산 시장이 불안정한 가운데 부산진구 서면에 위치한 서면역 트루엘 센트럴이 새로운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서면 트루엘 센트럴은 규제에서 벗어난 생활형 숙박시설이다. 생활형 숙박시설은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고, 전매제한 규제가 없으며, 대출규제에서도 자유롭다. 전월세 일반 임대는 물론, 숙박 공유 플랫폼을 이용한 숙박업 창업도 가능하다.

서면역 트루엘 센트럴은 전용면적 16㎡~19㎡, 5개타입으로 구성되고, 지하 2층~지상 20층의 총 456실로 마련된다. 높은 천장고로 개방감이 좋고, 편리한 빌트인 시스템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보안 특화설계 등 최상의 현대식 시스템으로 무장했다.

서면역 트루엘 센트럴이 위치한 부산진구는 교통 중심지, 판매시설 밀집지역, 1인 가구의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3개의 대학교와 서비스업 임차수요와 서면 및 범내골의 오피스 수요가 높아 트루엘 센트럴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또한, 서면역 인근은 부산을 대표하는 상업지역으로 유명하다. 롯데백화점, NC백화점, 롯데마트, 부전시장, CGV, 메가박스 등의 생활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고, 각종 금융, 상업시설이 몰려있다.

교통환경 역시 우수하다. 지하철 1~2호선 서면역이 도보로 약 1분 이내, 1호선 부전역은 도보로 약 5분 이내에 위치해 있는 트리플역세권으로 서면 교차로, 가야대로, 동서고가로를 통해 부산 전 지역에 접근성이 용이하고, 다양한 버스노선이 마련돼 있다.

서면역 트루엘 센트럴 관계자는 “생활형 숙박시설은 불안정한 부동산 시장에서 미래 가치가 높은 투자처로 각광을 받고 있다”며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트루엘 센트럴은 현재 선착순 지정 계약을 진행하는 가운데 전매 무제한, 중도금 무이자 등의 우수한 조건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서면역 트루엘 센트럴이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에 위치하고 방문 상담을 통해 자세한 정보와 분양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김규석 기자  kgs777@newskr.kr

 

 

출처 : 한국농어촌방송 2018년 8월 17일 기사 발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