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시민공원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게시판

최근 부동산시장에서 새로운 수익형 상품으로 ‘생활형 숙박시설’이 각광받고 있다. 생활형 숙박시설은 아파트와 호텔, 오피스텔의 장점을 결합한 주거상품으로, 호텔이나 오피스텔처럼 보이지만 장단기 임대운영이 가능하고 실내 취사나 세탁 등이 가능해 주거시설처럼 생활할 수 있다. 여기에 청약 통장이 없어도 되고 전매제한 등의 규제도 적용받지 않아 최근 투자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부산시 부산진구에 초역세권 생활형 숙박시설 서면역 트루엘 센트럴이 분양 소식을 알려,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서면역에서 약 1분 거리에 위치한 서면역 트루엘 센트럴은 지하철 1,2호선 서면역과 1호선 부전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서면 교차로, 가야대로, 동서고가로와 다양한 버스노선과 대중교통 등의 광역교통망으로 완벽한 교통 인프라를 갖췄다.

또한 부산 제1상권 서면생활권으로 롯데백화점, NC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부전시장, CGV, 메가박스 등 생활편의시설을 갖춘 것은 물론, 부전역 환승센터와 인근 개발호재로 성장률이 높다는 평을 받고 있다. KTX환승역이 되는 부전역 복합환승센터가 개발예정으로 완공 개발과 시너지 효과 유발 시 교통시설간 편리한 환승 체계가 구축되며, 주변 역세권 개발과 시너지 효과를 유발할 수 있다는 전망이다.

이와 함께, 단지 인근에 재개발 사업이 진행되어 앞으로 부산의 핵심적인 주거타운으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더불어 부산진경찰서, 부산진구청, 금융시설 등 관공서 인접으로 이용이 편리하고, 도보로 이용가능한 부산시민공원이 위치하여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한국자산관리공사, HUG(주택도시보증공사) 등 공공기관과 한국거래소, NH농협은행, 신용보증기금, 한국해양보증보험, 산업은행 등이 입주한 국제금융센터와 인접한 점도 고소득 배후수요를 기대하는 요인 중 하나다.

부산 1인가구가 급증하는 가운데, 1인 가구 밀집지역에 위치한 점도 눈길을 끈다. 또한 3개 대학 서비스업 임차수요와 서면 및 범내골의 오피스 임차 수요가 있을 뿐만 아니라, 직주근접으로 1인 가구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으로 대기업 및 중소기업 근로자의 임차수요도 흡수할 수 있다는 전망이다.

한편 최근 소형 투자를 선호하는 투자자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트루엘 센트럴은 전매무제한, 중도금 무이자 등을 갖춘 소형투자 상품으로 차별화된 특화 설계 및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춰 소형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최소의 투자로 최고의 가치를 누릴 수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서면역 트루엘 센트럴은 지하2층~지상20층, 전용면적 16㎡~19㎡ 5개 타입, 총 456실 규모로 구성되어 있다. 서면역 트루엘 센트럴의 견본주택은 근일 공개 예정이며,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에 위치한다.

 

출처 : 베타뉴스 2018년 8월 2일 기사 발취

위로